봉팔이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1 개 / 게시물 - 47 개 1 / 5 페이지 열람 중
'유머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
봉팔이와 컵라면
점심시간, 배가 고픈 봉팔이는 컵라면을 꺼냈다.그런데 마침 사무실 정수기가 고장 나서 뜨거운 물을 못 받는 상황.동료들이 “그럼 그냥 편의점 가서 사먹자” 하자,봉팔이는 갑자기 눈을 반짝이며 말한다.“아냐! 내가 방법을 찾았어!”잠시 후…창가에 앉아 돋보기를 꺼내 태양빛을 모으는 봉팔이.컵라면 위로 조심스레 초점을 맞추며 외쳤다.“곧 끓을 거야! 조금만 기다려!”결국 국물은 한 방울도 안 끓고,봉팔이는 태양열 에너지를 불신하게 되었다
유머담당 2025-09-08 12:34:30
-
봉팔이의 당근거래
비용도 아낄 겸 필요했던 의자를 당근거래로 사기로 한 봉팔이.마음에 드는 의자를 찾고, 금액과 시간까지 약속 완료!약속 장소에 도착했는데…생각보다 의자 상태가 영 시원찮다.살까 말까 망설이는 봉팔이를 본 판매자,“그럼 조금 깎아드릴까요?” 하고 친절히 제안한다.봉팔이 두 눈을 반짝이며 대답했다.“네! 팔걸이가 너무 삭았어요. 팔걸이 좀 깎아주세요!”잠시 정적이 흐른 뒤, 판매자의 외마디.“아니… 제가 목수도 아니고, 여기서 팔걸이를 어떻게 깎아요 ㅠㅠ가격을 깎아드린다는 거였어요!!”
유머담당 2025-09-03 12:04:14
-
봉팔이와 백업
평소실수가잦던봉팔이,만회하려백업에목숨걸었다.yy업체_회의내용_백업.zipxx프로젝트_리뉴얼제안서_백업.zip거래처명단_백업.zip…퍼펙트.그리고역시나사고.“후훗,이럴줄알고—”하며백업을연순간,<<비밀번호를입력하세요>>봉팔이의미소가굳었다.보안을위해“비번은머릿속에만”이라던원칙.머릿속만…백업이안돼있었다.
유머담당 2025-08-25 14:28:52
-
지각대장 봉팔이
마음씨는 착해도 허당끼 가득한 신입사원 봉팔이. 지각을 밥 먹듯이 해서 이미 선배들 눈총을 받는 중이었다. “내일은 반드시 이미지 반전이다!” 굳은 결심으로 봉팔이는 계획을 세웠다. 출근 9시인데, 7시 30분에 도착해서 청소도 하고, 업무도 미리 준비하고, 선배들 커피까지 타서 점수 좀 따야지! 드디어 다음 날, 봉팔이는 결심대로 7시 30분에 도착했다. 그런데… 사무실엔 적막만 흐른다. 오늘은 토요일. 이미지 반전은 허당스러움과 함께 날아가 버렸다. 😂
유머담당 2025-08-19 22:08:22
-
봉팔이와 100점
오랜만에 스트레스 풀러 노래방에 간 봉팔이.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자아도취에 빠진다.그런데 이게 뭐야? 90점, 88점, 95점, 93점… 자존심에 스크래치가 줄줄 간다.화가 난 봉팔이, 결국 사장님에게 가서 성질을 부린다. “사장님!! 자리 바꿔주세요! 아무리 해도 100점이 안 나와요!!” “손님이… 노래를 못 부르신 거 아닐까요?”“아뇨! 다른 노래방에선 100점 나온단 말이에요!”사장님, 강력한 진상임을 직감하고 한숨 쉬며 인정한다. “죄송합니다… 저희 기계는 점수가 랜덤으로 나와요.”순간 씩씩대던 봉팔이, 흡족한 …
유머담당 2025-08-15 22:35:05
-
봉팔이와 노트북
오늘은 커피숍에서 백색소음과 함께 노트북을 쓰기로 한 봉팔이.예의바르게 사장님께 묻는다.“사장님, 여기서 노트북 사용 가능한가요?”“네, 2층 이용하시면 됩니다.”봉팔이는 커피 한 잔을 시키고 2층에 올라가 자리 잡았다.곧 노트북을 켜고 ‘작업’ 시작…그런데 잠시 후, 주변 손님들의 표정이 점점 굳어지고 웅성거림이 커진다.드디어 사장님이 2층으로 올라왔다.“손님, 죄송하지만 지금 퇴장 부탁드립니다. 영업 방해입니다.”봉팔이는 당황했다.“아니 왜요? 노트북 2층에서 해도 된다면서요?”사장님의 대답.“아니… 게임용 노트북 들고 와서 카…
유머담당 2025-08-13 10:57:25
-
봉팔이의 면접
취업을앞둔봉팔이,거울앞에서수백번.허리를쫙펴고목소리는풍악처럼크고또렷하게.“안녕하세요!저는xx대학yy학과를졸업한봉팔이입니다!”표정도연습,손짓도연습,숨쉬는법까지연습.그리고대망의면접일.문이열리자마자봉팔이는준비한대로폭풍시동을건다.“안녕하세요저는xx대학yy학과를졸업한봉팔이입니다!!zz회사에지원하게된이유는—”그때손을살짝든사람이말했다.“저는면접관이아니에요…면접자분안내맡은말단사원입니다.자기소개는…면접관앞에서…하시면…”빙—정적.봉팔이의자신감은여전했지만,방향만살짝틀어졌다.봉팔이:“아…저는상황적응력이뛰어나서어디서든발표가가능합니다.”안내사원:“네,복도에서…
유머담당 2025-08-10 22:03:04
-
봉팔이와 신호등의 대결
출장 때문에 낯선 도시를 찾은 봉팔이.급하게 나오느라 칫솔도 안 챙기고 속옷도 두 장뿐.“일단 마트부터 가야겠군!”우여곡절 끝에 마트를 발견한 봉팔이!딱 하나, 횡단보도만 건너면 된다.그런데…⛔ 빨간불.⛔ 또 빨간불.⛔ 계속 빨간불.1분… 3분… 5분…어느덧 10분째, 봉팔이 이마엔 점점 핏대가…“뭐야 이 동네!!횡단보도를 왜 만든 거야!!무단횡단하라는 건가!!이 동네 신호등은 야근도 하나?!?”그러던 찰나—봉팔이 옆으로 조용히 다가온 초등학생 한 명.툭—👆 버튼을 누르며 말한다.“아저씨, 이거 보행자 작동 신호기예요.”…띠띠띠띠—…
유머담당 2025-08-07 09:52:16
-
봉팔이와 스킨
중요한 면접날 아침.봉팔이는 평소와 다르게 일찍 일어나 부지런을 떤다.“오늘만큼은 깔끔하게, 상쾌하게, 뽀송하게!”샤워를 하고 드라이까지 완벽히 마친 봉팔이.마지막 마무리는 역시 스킨이지.“면접관 앞에선 인상부터 맡긴다!”그런 마음으로 스킨을 손바닥에 콸콸콸 부은 뒤얼굴에 팍팍팍!그런데...“어? 이 냄새 뭐지? 나 너무 깨끗하게 씻었나?”시간이 지나도 코끝을 찌르는 정체불명의 향.“뭔가 쎄하다…”냄새의 정체는…스킨이 아니고 향수였다!그것도 남자의 야성미가 폭발하는찐한 향수를 얼굴 전체에…얼굴은 빨개지고,면접장은 아직 멀었는데 봉팔…
유머담당 2025-08-05 09:34:06
-
봉팔이와 치과
며칠전부터이가욱신거려잠도못자던봉팔이.결국치과에방문한다.“선생님…살려만주십쇼…저는고통에약한몸입니다…”검진결과는충격적이다.충치+신경치료콤보확정!치과선생님은다정하게말한다.“봉팔님,치료들어갈게요~아프면손드세요~”그리고들려오는소리…“위잉——————”그순간!봉팔이는입은반쯤벌린채갑자기의자위에서경련하며손을번쩍!“으으으아아악!!살려줘요선생님!!!나신경에예민한사람이야!!!”그러자의사선생님,고개를갸웃하더니조용히한마디.“봉팔님…아직…기계만켠거고요…입에대지도않았어요…”
유머담당 2025-07-30 14:21:15